토요일, 6월 03, 2006

새로운 컴퓨터 파일 관리법

구글 메일을 쓰다보니깐
이 통합 저장 방식이 쓸만하다는 사실을 알았따.

각 파일은 레이블로 분류하고 검색한다..

폴더로 정리하다가 보면
파일이 여러 폴더의 분류에 해당할때가 있다.
이경우 참 남감한대 복사를 하자니 중복파일이 생성되고
바로가기를 하지니 나중에 경로가 애메해지고...

하지만 레이블 시스템이라면 그냥 하나의 파일에 다른 레이블을
적용하면 된다. 운영체제가 이런식이라면 좋을듯 싶다.

2006.06.04 추가

어제 인터넷 뉴스에서 나의 이러한 생각이
비스타로 유사하게 구현 된다는 것을 보았다.

욕은 많이 들어도 분명 마이크로소프트사는 거대 기업이란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지금 구체적인 기사를 보려혔으나 기사내용은
다음 기호로 넘으갑니다.^^


지구평화 우주정복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